본문 바로가기
중국드라마 추천

재미있는 중국드라마 삼십이이 (三十而已) 주인공 및 줄거리 소개

by 秀STORY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삼십이이
@출처: baidu

 

2020년 중국드라마 중 최고 인기 드라마 삽십이이《三十而已》

30살 세 여자의 일과 사랑,가정 등에대한 우여곡절의 스토리를 담고있다.

오늘은 주인공 소개를 해볼까한다.

여자3명, 남자3명 기본주인공은 6명이다.

 

극중이름: 고가 顾佳[gù jiā] 꾸지아

배우: 동요 童瑶 [tóngyáo]통야오

全职太太,双商在线能力强,将自己的小家庭和丈夫的公司都打理得井井有条。然而正是这样的过于追求完美,让身边的人感到压力。与此同时,幸福的婚姻生活也出现了入侵者,而顾佳没有逃避选择了勇敢面对。不但果断提出离婚,还主动应战家庭破坏者,将保护孩子作为自己的底线。

*출처:바이두

전업주부, IQ,EQ가 모두 뛰어나다. 자신의 가정과 남편의 회사일 모두 완벽하게 처리한다. 하지만 때때로 이러한 완벽주의 성격때문에 주변사람들이 힘들어하기도 한다. 이와 동시에 행복했던 결혼생활에 침입자가 나타나고, 顾佳는 도망가지 않고 용감하게 맞딱드리는 것을 선택한다. 결단력있게 이혼을 먼저 요구할 뿐 아니라 주동적으로 가정파괴자에 맞서, 자신의 아이를 지킨다.

                                                         *출처: 바이두

 

극중이름: 허환산 许幻山 [xǔ huàn shān] 쉬환샨

배우: 이택봉李泽锋 [lĭ zé fēng] 리져펑

顾佳的老公,烟花设计师,他有艺术家的浪漫天性,妻子顾佳又帮着他操心创业,让他在成为公司老板后还保留着一份男孩子气,但也正是许幻山对事业、家庭完美的真空想象,让他的婚姻逐渐产生裂痕。

*출처:바이두

顾佳의 남편, 불꽃놀이 설계사. 예술가의 낭만적인 기질을 가지고있다. 아내 顾佳가 회사 사업에 문제들을 옆에서 잘 케어해줘서, 그가 회사 사장이 된 후에도 여전히 남자아이같은 모습이 남아있다. 하지만 바로 그 일,가정에 모두 완벽하려는 생각이..그의 결혼생활에 점점 금이가게 한다..

                                          *출처: 바이두

둘이 부부, 그리고 그의 사랑스러운 아들 许子言 [xǔ zǐ yán] 쉬즈옌이다.♥

 

극중이름: 종효근 钟晓芹 [zhōng xiǎo qín] 쫑샤오친

배우:모효동 毛晓彤 [máo xiăo tóng] 마오샤오통

钟晓芹是标准化的大多数,嫁给事业单位铁饭碗的老公,自己保有一份普通工作,安心做一个平凡妻子。却因写作爱好偶然卖出高价版权,夫妻的经济地位和社会地位一夜之间发生倒置,女强男弱的婚姻瞬间失去了平衡,钟晓芹面临抉择。

*출처:바이두

钟晓芹은 표준화된 삶의 정석이다. 평생직장의 직업을 가진 남편에 시집을갔고, 자신 역시 평범한 회사일을하며, 마음편히 평범한 아내가 되었다. 글쓰는 취미가 갑자기 높은 가격에 판권이 팔리기 전까지는..이로인해 부부의 경제적지위와 사회적지위가 한순간에 바뀌었고, 여자가 강해지고 남자가 약해진 결혼생활은 한순간에 그 균형을 잃게되었고..钟晓芹은 결정의 기로에 서게된다.

  *출처: 바이두

 

극중이름: 진서 陈屿 [chényŭ] 천위

배우: 양륵 杨玏 [yáng lè] 양러

钟晓芹的丈夫,在事业单位工作。沉稳顾家,是标准的都市适嫁男。但由于性格相对沉默寡言,在与妻子钟晓芹的相处中不断出现沟通问题,在孩子、父母、经济等一系列问题下,二人感情渐行渐远。

*출처:바이두

钟晓芹의 남편, 회사원이다. 듬직히 가정을 살피는, 일반적인 도시남자이다. 그러나 성격이 너무 과묵해서, 아내 钟晓芹와 소통이 잘 안된다. 아이, 부모, 경제등의 문제상황에서 두사람의 감정이 점점 멀어지기 시작한다.

  *출처: 바이두

둘이부부♥ 출처: 바이두

 

극중이름: 왕만니 王漫妮 [wáng màn nī] 왕만니

배우: 강소영 江疏影 [jiāng shū yĭng] 지앙슈잉

王漫妮是众人眼中的标准都市女性,她独立、清醒,同时也是典型的“精致穷”。身为柜姐的她需要对顾客进行极致化服务,却遭到嘲讽。感情上,想要好好谈恋爱的她又偏偏遇人不淑王漫妮是特立独行的叛逆者,深信自己既有颜值又有脑子,永远值得更好的,然而她也有自己的烦恼。

*출처:바이두

王漫妮는 모든사람이 보기에 완벽한 도시여성이다. 그녀는 독립적이고, 생각이 깨어있는 여성이지만 동시에 전형적인 精致穷(돈 버는것이 많지는 않지만, 돈이 없다고 자신이 하고싶은것, 자신이 사고싶은것을 포기하지는 않는 요즘여자)이다. 매장 판매사원으로 그녀를 필요로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그게 오히려 비웃음을 사기도 한다. 연애방면에서는, 연애를 잘 하고싶지만 만나는 남자마다 쓰레기였던 그녀는 다른사람말에는 휘둘리지않는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 되었다. 얼굴도 예쁘고 똑똑한 자신은 더 좋은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믿지만, 고민이 없는 건 아니다..

  *출처: 바이두

 

극중이름: 량정현 梁正贤 [liáng zhēng xián] 리앙쩡시엔

배우: 마지위 马志威 [mǎ zhì wēi] 마즐웨이

海归,浪漫多金,对王漫妮展开了猛烈的追求。然而,在王漫妮提出两人是否可以准备进入人生下一个阶段时,他却告知王漫妮自己是一个不婚主义者。

*출처:바이두

해외파, 로맨티스트,돈이많다. 왕만니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친다. 왕만니가 인생에 있어 다음 단계,결혼얘기를 꺼내자, 자신은 비혼주의자라고 말한다..

 

 

    *출처: 바이두

삽심이이는 넷플릭스에서 한국어자막으로 볼 수 있다. 

같은 나이로서 공감도 많이되고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다.

서른살 여자 세명이지만 셋다 설정을 다르게 해 놓은것이 신선했다.

결혼도 했고 아이도있는 전업주부 30대여성, 결혼은 했지만 아이가 없는 30대여성, 결혼안한 30대 여성

각자 처한상황도 다르지만 현실에 있을법한 이야기를 잘 풀어낸 것 같다.

편수가 많지만 빠르게 금방 볼 수 있는 드라마이다.커리우먼 드마라를 보고싶다면 이 드라마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