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가인지명 중국어공부

이가인지명(以家人之名) 중국드라마 추천 및 등장인물 관계도

by 秀STORY 2021. 10. 14.
728x90
반응형

2020년 중국드라마 화제작 이가인지명(以家人之名)

내가 이제까지 봤던 중국 현대드라마중에 단연 최고였다.

중국에서도 시즌2까지 나온다는 소리가 있을만큼 2020년 최고의 화제작이었다.

이가인지명썸네일
이가인지명

이가인지명은 한국어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라는 뜻이며, 담송운(谭松韵)、송위룡(宋威龙)、장신성(张新成)주연의 청춘드라마이며 혈연관계가 없는 3명의 아이들이 만나서 한 가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이다.

총 4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는 티빙(TVING)에서 한국어자막으로 번역된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이가인지명 인물관계도
이가인지명 인물관계도

주인공 소개

1. 배우: 담송운(谭松韵)[tán sōng yùn] , 극중이름: 리젠젠(李尖尖)[Lǐ jiān jiān]

목조가. 단 음식을 엄청 좋아한다. 어렸을때 꿈은 사탕가게에서 사는 것이고, 이때문에 치과에도 자주 갔다.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며 의리녀이다. 생각하는 게 특이하여 종종 괴상한 일을 벌이고,  예술가의 천부적인 재능을 가졌으며, 공감능력이 강하다. 어렸을때부터 혈연관계가 없는 두 오빠들이랑 같이 놀면서 자라서, 살짝 "여성미"가 부족하고, "사랑"과 관련된 일에도 좀 서툴다.

2. 배우: 송위룡(宋威龙)[sòng wēi lóng], 극중이름: 링샤오(凌霄)[líng xiāo]

치과의사. 외모가 뛰어나며 능력도 좋다. 여성들이 금방 빠져드는 유형의 외모 소유자이지만 차갑고 거리감이 느껴지는 성격이라 사람들이 쉽게 다가가지 못하며,  유일하게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에게만 따뜻한 모습을 보인다.

어렸을때 가정에서 일어난 사고로 인해, 보기에는 일찍 성숙하고 담담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속으로는 힘들어 하면서꾹 참고 버텼다. 안정감이 부족하며, 누군가 자신을 이 힘든 마음속 구렁텅이에서 벗어나게 손을 잡아주길 바라고 있다.

3. 배우: 장신성(张新成)[zhāng xīn chéng], 극중이름: 허즈추(贺子秋)[hè zi qiū]

카페사장이며 파티쉐. 어떤일이든 시원시원하게 행동하며, 마음이 선량하고 감정을 중요시한다. 내면에는 소녀감성적인 면도 가지고 있다. 한번도 자신의 힘든 인생에 대해 불평불만을 한적이 없으며, 다른사람들이 자신을 가엽게 여기고 동정하는 것 또한 좋아하지 않는다. 겉으로는 어떠한 환경에도 잘 적응하며,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것 같지만, 사실 생각이 깊고 마음먹은 일은 반드시 해내며,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은 무슨일이 있어도 꼭 지킨다.

지금까지 중국드라마 이가인지명(以家人之名)추천 및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를 해봤다.

정말 보면 후회안할 드라마이다!

중드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