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3박4일 여행 / 사고걱정 없이 여행한 롯데 렌터카 렌트 후기

by 秀STORY 2021. 12. 17.

안녕하세요! 이번에 12월에 엄마랑 여동생이랑 같이 3박 4일 제주도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 제주도 가면은 차 렌트는 필수잖아요? 이번에는 롯데 렌터카를 이용해봤는데요~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렌트한 후기를 자세히 들려드릴게요!

저희는 첫날에 저녁 늦게 도착했는데요~8시가 훌쩍 넘은 시간이라 어디 볼 것도 없고 저녁 한 끼 딱 먹고 숙소에서 쉬면 될 것 같아서 첫날은 렌트를 하지 않고 공항 근처 숙소에서 자고 다음날 아침에 택시를 타고 롯데 렌터카로 향했습니다. 워낙 크고 유명한 곳이라서 택시기사분도 바로 아시고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제주도에 롯데 렌터카 지점이 두 군데 있습니다. 공항 근처랑 중문 롯데호텔에 있는데 저희는 공항 근처에서 빌렸습니다. 위치는 위에 표시되어 있어요. 혹시 공항에서 바로 가시는 분들은 GATE2번 롯데 렌터카 데스크에서 공항 도착했다는 것을 알린 후 GATE5번으로 나가서 셔틀버스 탑승장 1-4구역에서 탑승하면 롯데 렌터카까지 도착한다고 합니다. 약 8분 간격으로 있다고 하네요.

롯데렌터카셀프체크인

렌터카 빌리는 절차는 다른 곳 하고 동일합니다. 조금 다른 게 있다면 셀프로 체크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주말에 사람이 많이 몰려서 대기시간이 길어지면 셀프 체크인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평일이고 사람도 안 많아서 데스크에서 차를 빌렸습니다.

롯데렌터카주차장

주차장에 렌터카들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차를 찾아서 나가면 되는데요! 곳곳에 직원분들이 계셔가지고 모르는 것은 바로바로 도움도 주시고 어디로 나가는지 안내도 해 주십니다. 저희는 아반떼를 빌렸는데 저희 집 차랑 다르다 보니까 앞 좌석을 어떻게 앞으로 당기는지를 몰라가지고..ㅋㅋ한참 이것저것 해보다 안돼서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바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출발하기 전에 이것저것 모르는 건 물어보고 가는 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아반떼차 내부

저희가 빌린 차입니다. 제가 저번에 제주도 여행했을 때 완전 저가 렌터카를 빌렸었는데요~그때도 똑같은 아반떼를 빌렸었는데 진짜 너무 비교되더라고요! 차가 진짜 너무 깨끗하고 내부도 청소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 타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운전은 저랑 여동생이랑 둘 다 장롱면허라서 엄마가 운전을 했는데요~엄마도 남의 차 렌트해서 운전하는 거는 처음이라서 좀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롯데 렌터카 면책 보험 중에서 완전면책 보험에 가입하고 여행을 했는데요~여자 셋이 운전해서 다니는거라 불안하기도 불안했고, 다른 렌터카에서 여자들끼리 차 반납하고 그러면 바가지 씌운다는 소리도 들어서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이번에는 안전하게 여행하자 싶어서 롯데 렌터카를 선택했어요! 완전면책 보험을 들고 시작하니까 직원분께서 출발하기 전에 차량 사진 미리 찍어둘 필요도 없다고 하시더라고요~원래 바가지 씌울까 봐 미리 사진이랑 동영상이랑 다 찍고 시작하잖아요ㅎㅎ저번 여행할 때는 그렇게 했었는데 그게 은근히 여행 끝날 때까지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이번 여행에서는 물론 사고 날까 봐 조심하긴 했지만 크게 신경 안 쓰고 다니니까 엄마가 너무 맘 편하고 좋다고 하셨어요. 여행 다 끝나고 반납하는데 쓰레기도 그냥 그대로 두면 된다 그러고~완전면책 보험이라 차 놓고 그냥 가라고 하셔서ㅎㅎ아무 문제없이 여행 잘 끝내고 왔습니다! 단점이 역시 다른 렌터카 업체보다는 조금 비싸다는 게 있지만 혹시 렌터카 사고 나실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이나 돈보다 맘 편히 여행에 중점을 두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