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볼만한곳(데이트장소)

여의도 더현대 서울 커플리즈 팝업 스토어 다녀온 후기(곰돌찡이랑 토끼찡)

by 秀STORY 2024. 4. 17.
728x90
반응형

커플리즈

저번주말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열린 커플리즈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볼거리도 엄청많고 귀여운 캐릭터 굿즈들도 많고~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들도 많고~데이트로 즐기기에 딱인 곳이었어요!

반응형

커플리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지도 몰랐는데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캐릭터 곰돌찡이랑 토끼징 인스타를 보고 팝업스토어가 열리는지 알았습니다. 사실 그 전 주에 여의도가서 벚꽃구경도 하고 더 현대서울 백화점도 이미 구경을 다 하고 와서..일주일만에 또 가야하는 점 때문에 고민이 좀 됬었는데~갔다와서 보니까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그만큼 재밌었던 데이트장소였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728x90

<커플리즈 팝업스토어>

커플리즈팝업

팝업기간: 24.4.11일(목) ~ 24.4.21(일)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금토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장소: 여의도 더 현대서울 지하1층

더현대서울 가는방법은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출구로 나와서 아파트 방향으로 쭉 들어가시면 더현대서울이 바로 나와요~!사람들 많이 가기 때문에 따라가시면 됩니다~여의나루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커플리즈팝업2

팝업스토어에 도착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빙고판을 주는데요~!들어갈때 커플리즈 인스타를 팔로우 하시고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커플리즈 캐릭터가 들어있는 띠부띠부씰을 2장 고르게 해 줍니다~! 그리고 빙고판에 스탬프도 찍어주셔요~이걸 시작으로 이제 하나하나 빙고판을 완성하시면 되는데요~빙고3줄을 완성하시면 특별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상품구매,VR게임,데이트장소추천,인생네컷,밸런스카드맛보기,G7팔로우등을 참여했는데요~생각보다 다 너무 간단하게 금방금방 참여하고 스탬프를 받을 수 있어요~!많은 사람들이 왔다가는만큼 시간절약되는 간단한 미션들이여서 저는 참여하는데 너무 좋았어요~조금 시간 걸리는게 인생네컷이었는데요~! 곰돌찡이랑 토끼찡 인생네컷을 미리 공부하고 가시면 좀 더 수월하게 찍으실 수 있어요ㅋㅋㅋ너무 재밌는데 기회가 1번밖에 없고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려서 곰돌찡이랑 토끼찡 캐릭터에 맞게 찍기 너무 힘들다는ㅠㅠ망했다ㅋㅋ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괜찮게 나와서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ㅋㅋ

커플리즈팝업스토어

너무 이쁜 굿즈들이 많아서 사고싶은게 너무 많았던 팝업스토어~진짜 하나하나 다 사고 싶었지만..꾹 참고 내 최애 곰돌찡이랑 토끼찡 스티커만 하나 사왔습니다~!남자친구랑 저랑 핸드폰 뒤에 하나씩 붙였더니 너무 귀여웠어요ㅋ

시간도 후딱가고 너무 재밌었던 커플리즈 팝업스토어~담에 또 한다면 계속계속 할때마다 또 가고싶을정도로 너무 만족했던 팝업스토어였습니다ㅋㅋ담에 가면 예쁜거 많이 사와야겠어요~ㅎㅎ여러분도 데이트장소가 고민되시는 분들 계시면 이번주까지 하니까 꼭 한 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